📚아키라
이 곡은 사실 여태껏 작사한것 중에 제일 고민 많았던 곡이야. 발라드라서 애틋하게 가볼까싶지만 한편으로는 이 시기 특유의 온기라고 할까, 반짝반짝하고 따뜻한 추억도 담아보고 싶었거든... 미츠오쨩네 형님 소설도 참고하면서 지었어. 공주님들이 듣고 우릴 곁에서 느껴줬으면 좋겠다♪
✂️유이
첫 소절은 관객을 끌어들이는 데 중요하니 베이스는 물론, 메인에도 상당히 공을 들여 연습했다. 아사하루공의 지도와 더불어, 평소에 메인을 맡던 마이토에게도 곡조를 배우기도 했지... 역시 의지할 수 있는 동료가 있다는 건 좋은 일이다. 아키라에게도 가사 해석을 배우는 등 신세를 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