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1/3) 🎮🧤🌹🐕✂️ 같은 반 친구 Q. 오토와 2-D 셋, 카나데자카 2-2 둘은 같은 반인데 점심은 같이 먹기도 하나요? 🎮 「응」 🌹 「애초에 특별한 일이 없는한 늘 셋이서 먹지..?」 🧤 「맞아. 뭐 우리뿐만 아니라 같은 부원 녀석들도 자연스럽게 섞일때도 있고. 그쪽은 어때?」
✂️유이 Q. 유이군도 할머니를 닮아 요리를 잘하나요? A. 거들어드리곤 하지만 양념같이 핵심 부분은 할머니께서 해주시지. 잘하냐고 하면 그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할머니의 맛을 이어가고 싶으니 앞으로 열심히 배울거다
와챠페라(55)
와챠페라(54)
【이벤트】 아오페라 x 난쟈타운 콜라보 https://t.co/gayN5LYnFO
📚아키라 응? 나한테 초코렛 주는거야? 고마워! 페임의 연주로 좋아했다고? 기분 좋은 걸! 노래하면서 가장 행복한 말이야! 화이트데이엔 우리 공주님을 위해 열심히 보답할테니 기대해줘!
2/22 발매 로손 쿠지 일러스트 https://t.co/u8IZt0QYNO
와챠페라㊹
굿즈➡️https://t.co/9FzR5QElPZ
아오페라 1주년 일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