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너무 뻘한 낙서라서 버릴까 하다가...ㅋㅋㅋㅋㅋㅋ빈센트 머리길이 30년 자다가 일어난사람치고는 좀 짧다고 생각해서 낙서해본거...아래에는 시드가 리더일때 빈센트 데려오면 대략 저런느낌의 대사라고 들어서 쓴거
시드빈 シドヴィン
빈센트발렌타인데이 축하합니다♡잘 안그려지지만 뭐라도 그려야지 싶어서 반쯤 의무감으로 끄적인거라 퀄리티가 좀...^_Tㅋㅋㅋㅋㅋㅋㅋ어른의 발렌타인데이를 보내는 시드빈이 보고싶다...위스키 봉봉 한통 다 먹어
@ziguck01 저도 국님스샷의 그게 젤 컸던거같은ㅋㅋㅋㅋ파바바바박 하고 잭팟?터졌을때는 저 총든 모습으로 나오더군요ㅎㅎ
생각난김에 도트 찍어봄(ㅈㄴ)
이런 이미지 되게 오랜만에 만들어본다ㅋㅋㅋㅋ최근 봤던 영화로 AU보고싶어서 그린거
무서운 삼촌과 어린조카같애서 귀엽다 이 조합ㅋㅋㅋㅋ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오다주웠다
시드(턱스)빈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