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빈센트 컬러버전은 귀여운 느낌이 있었는데 스케치버전은 인상이 좀 차가워보인다...눈동자때문에 그런거같은데 이쪽도 넘 좋아
시드빈 발낙서
레노도 정말 좋아하는데 내 몸이 하나라 자주 그리질 못함...선딸 기력 없어서 러프 적당히 다듬어 올리기^_T
너무나도 벨트를 그리기 귀찮았던자는 급기야 브러쉬를 만들고 만다...ㅋㅋㅋㅋㅋ^__^ 날로 먹기 짱~ 혹시나...쓰고싶은분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빈센트 많이 그려줬으면 좋겠어서 공유합니다(클립스튜디오 브러쉬임)파일 그냥 클튜에 드래그해서 넣으면 됩니다 https://t.co/UZ6OLVgvCq
시드빈
갑자기 그리고싶어져서 오랜만에 자캐 발낙서
DC해본사람 특: 이게 뭔장면인지 암
연교용으로 그린 메구미네 부모(ㅋㅋㅋㅋㅋㅋ)이 캐릭터들 잘 모르고 그린거라 이런분위기의 컾이 아니라면 양해를...
빈센트가 가장 우려했던 상황 (*시드빈/DC네타)
낙원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