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ayaaa_05 아....추억에 잠겨 옛날파일 뒤적이다가 무려 7~8년전 짯던 요괴물 사스유키 콘티를 발견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첫회지가 될뻔했는데....(아련)지금 당장은 못그리지만...과거의 흔적이라도 바칩니다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RT감사♥]7월 14일 디페-195!지상최강의 혈통
[죠타로 어머니회S1] 최종인포입니다.승텀(주로 화승,장승)위주 신간,구간들을 가져갑니다.괭이풀님의 장승소설 배포본도 위탁됩니다🙏
신간샘플 https://t.co/hOsi2AarR6
https://t.co/dJiujl0zXa
구간샘플 https://t.co/zBF48BG1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