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요즘 근황 : 이렇게 살다간 죽을거같애서 링피트 하기 시작함
그림 협력한게 반년전인데 코로나때문에 취소된게 아쉽네요...코로나 코노야로ㅠ아쉽지만 판매절차 무사히 마무리 되시길 바라며 협력했던 그림 약간 수정해서 올려봅니다~
팦14 마그나이 그렸던거
한…3년전엔가 그렸던 파판14 새싹시절 로그였는데 또 올려달란 지인의 요청으로 올리기
낙서
넘 오랜만에 그린다
복싱용병 컨셉 맘에들어서 그려보기
빈센트...정말 흑심들게 하는 남자로다...^^잠든새에 호로록 보쌈해버려
뻘한 잭클라 낙서
파판7 본편이후...특수작전땜에 임시로 턱스에 합류하는 빈센트가 보고싶다ㅋㅋㅋ그리는김에 귀여운 턱스칭구들도 같이 그려보기 #FF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