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sanwang78 (순서 의미불명)
제노블 3 130시간 쯤 하고 제노블 2 스샷 보니까 정말 ... 모노리스의 어둠이 저기에 모두;;
@SIash_ 이놈들 이거 고의야 상습범이라고
이놈들 분명 '일부러' 이런 여주를 설정한거같은데...
... 좋은 질풍기획이다...
https://t.co/B3B30EHSkU 구왁로니 시즌2
일본어 음성이 붙는다고?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12월 1일!!! 아크님? 심의도 받았죠?
히어로 초반 탱 하나 뜨곤 계속 힐딜힐딜힐딜딜 나와서 아 뭐냐 했는데 담은 대략 탱인가... 성우가 MAO였지(...)
@_yuri419 @KwonWang8408 @sanwang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