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니.. 불과 1년 전만해도 양기 였는데 그림이 갈수록 음기가 되가는데 이게 맞아요?
그냥 키스하는걸 그리고 싶었음..=v=;;
전 있죠 흑백 연출 중에 캐릭터를 아예 흰생으로 빼고 배경을 검정으로 칠해서 캐릭터를 강조하는게 좋더라고요.. =v=
참을 수가 없었다... https://t.co/tFpekcPnQp
거북목 치료 무시깽이.. 근데 원본을 못 찾겠음;; 기억에 의존해서 그려서 이게 맞나?
⛅️: 밥해줘... #scaramouche #wanderer
할짝.. #scaraether #スカ空
육아물ㄱ? #scaraether #スカ空
아이스크림...🍦⛅️ #Aether #空
💙2025💙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무탈한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