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 탐라에 많이 보이는 안대 쓴 방랑자 기억에 의존해서 그렸지만 이게 맞나?
본론 부터 말하면 트레틀은 사용하지 않아요 솔직히 사용을 했다면 사용했는 걸 표시를 해두었지만 이번 그림은 트레틀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평소 처럼 그리는데로 그렸어요.. 혹시 이런 포즈에 트레틀을 원했던거라면 제가 만들어서 트윗을 올려 드릴게요
싸웠으니 이제 화해의 츄~♡..
솔직히 방랑자 표정을 그릴때가 제일로 재미있었어요... 👀💦
😢😢😢 #scaraether #スカ空
나타 캐릭터 쓱싹쓱싹..
정말 간만에 그림 그렸다~.. 낙서 한번 시작하면 그만두기 힘들어.. =v=;
제복 아이테르 좋다..⛅️🤍 #Aether #空
할로윈 전날에 올리는 할로윈 그림이지만 할로윈 그림이 아닌 거 같은 그림..⛅️👻 #Aether #空
오 옛날에 썼던 인장 찾았다~ =v= oO(이거 기억하는 분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