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어쩌다보니 아주가끔 퀄 높은게 생긴다
맞다 .... 러타~~
오.... 둘다백발흑안에 검은 셔츠.... 오.... 오.... 노린건아닌데 이게 어떻게된거야
얘 근데 외관 내취향이라 다른커 굴리고싶다
낙서만 주구장창 프로필 써야하는데.... 참고러 첫번째 그림 양 옆은 지인캐입니다
헐 뭐야 이거 전신있어
디비지겟다 채색 너무 어렵네요
....에프터 풀게 없어서 친구가 그려준거라도 두고가요
@Casty_ba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1학년으로 만족해주시면
뭐야 그러면 저도 고소합니다 서로 맞고소나 해요 https://t.co/ksGtzpyu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