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덤으로 이것도 그림
보정을? 했는데? 안한게? 나은가? ?? ? ?
사람을 하면 항상 하는말 기력딸린다
엄마 진짜 나 이건 아닌것같아
제법 일러스트 날로 먹는 편
잉과제싫어
이거 하느라 죽는 줄
과제 안하고 이런거나 그리고 앉아있음... 2차 즐겁네
과제하기싫은건 항상이라는 것을 깜빡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