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래서 못 보여 드립니다
선 얇게 하면 실력이 나온다던데 진짜엿나보다야 어색해서 미치겠다
나도 해보았다 토끼쨩
오랫만에 어두운 색 위주로 그리기... 간코 그리는 법 잊었나봐 나....
즐거운 꿈
어떻게든 오늘 하루도 잘 버텨냈다
오리한테 헬멧 씌우기 넘 귀여움ㅜㅜ...
꽁꽁냥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