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바니가 아침 일찍 부터 가야할 행사가 있다며 두고갔다
🐰「코테츠씨, 내일은 쉬는 날이니...」
으아악 !!! 드디어 찾았다 ㅠㅠ!!!! 이 짤 겁나 찾고 있었는데 겨우 찾음
저런 티셔츠를 누가 입는지 ,,,,
인생 스포일러 당하기
이번거 피아노 열심히 따라 그리긴 햇는데 맘에 안드렁 😣
아아으아아아아아아아아바아아아아아니이이이너어어어어도오오오오해애애애애애바아아아아
잡지 문제를 같이 풀어주는 대신 안겨 있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