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 >
반대편에서도 띠용 중 그리고 얼척없어하는 매뉴패치 요정들
정말 들을때마다 레몬 노래 매뉴패치랑 잘어울리는 것같고...
[아아- 이것이 상.향인가] 틀만들어져있는김에.. 하나 더 그려보기..
띠용
아스타로스 차원패턴 채팅창에 써놓기로해요
알티 리퀘로 받은 .. [무희셋 입은 레비아탄] 입니다...! 이 무희셋이 아닐시 머쓱해하며 뒷걸음질치기...
TACHYON
쪼꼬매서 흐릿하게 나오네...원랜 이런 패치 였습니다..
패치팀장님 수호대에 급하게 연락하는거 다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