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으아.. 진짜 한동안 그림이 안 그려지니.. 무리하게 완성시켯다!!!!!!! 하아... 진짜 힘들다
슴가!! 모미지!!
타마키는 여신입니다!!! 타마키짱 최고다!! #프리코네
여름이라 그림을 일주일만에 완성시키네여.. 더워 ㅠㅠ
백수라서인가 그림그리는 시간이 늘어서좋네여! 아아 그림관련일하고싶다~
プリンツ・オイゲン #プリンツ・オイゲン #アズールレーン #水着 #プリンツ・オイゲン(アズールレーン) https://t.co/5VakvgaFn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