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タマキ (お誕生日おめでとう) #女の子 #タマキ(プリコネ) #タマキ #プリンセスコネクト!Re:Dive #プリコネR https://t.co/NskxkwBB8S
이번에 그리고잇는 시즈루 누나~ 완성하고싶다
지금 나루메아를 한번그려보고잇어요~~ 내일완성하면 좋캐는대 일 그만두고싶다~ 그림으로 먹고싶어~
아는지인이 그려달라고해서 처음으로 그랑블루판타지? 캐릭터 그려보네요 갓겜프리코네를 찬양합니다!
바니걸 진짜그리기 어렵네여........ 바니걸 좋은대 좋은대~ 복잡미묘.... 엄... 엄.... 다음 뭐그리지... 생각이 정지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