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하앗~ 오늘 러프하고 오늘 선따기도 햇어!!! 그림그리는 속도가 빨라지는것인가 모레까지 켈베로스 기달려줘~ 완성시켜줄게 ㅠㅠ
작업중!!! 오늘목표 선따기하기!!
이런 그림올려도 되나 싶긴한대요.... 어쩌피 무명이고 볼사람도 별로없으니 일단올려본다!!!
작년에 그린거 픽시브는 올려는대 트위터에 안올려서 올려요~ 자기기록!
새해 첫그림 올리기!! 그리고 다시 트위터 시작할려고합니다~
모미지! 요즘 뭘그려야 할지 몰라서 동방캐릭터 그리고잇어요 다음은 아야 그려볼가 생각중이에요
셔츠 한장입은 시온 그려보앗습니다~
나이스보디한 시온을 오랜만에 그려봣어요~ 역시 큰슴가 최고다! 다음그림도 시온으로 그려볼려고합니다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완성해야지~
白上フブキ #白上フブキ #バーチャルYouTuber #VTuber #ホロライブ #狐耳 #女の子 https://t.co/chrptuBFH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