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njslyr
우리PC1아 (톤다운하셨다는데여전히눈에확띔)
이제는 미룰 수 없다 지원반 덥타이만 (슬님 타이틀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턱떨어짐) https://t.co/DuWu8aueiX
くだらないわ グルグル回って 시시해 빙글빙글 돌아서 戻れないわ フワフワ歌っていた 돌아갈 수 없어 둥실둥실 노래했어
토큰비교짤
별개로 클맥전 전에.... 이누미미(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을 했었는데 결과물은.... 귀엽다기보단 약간 샤먼룩 변신이 됬네요 RC가 아니었으면 신수격에 들어갔어야 할 것 같은 지문도 쳐보고 오늘 너무 좋았읍니다....(앞짤은 토큰넘겨드리면서 나온 농담)
정말....윗 짤처럼 뛰고 완수 퍼지도 해보고 욕망400%롤플하고있어요 (완수짤도 첨부함)
배포맵타일버전
미리 세션타래 올려놓기! 6시부터 A시 스핀오프 제 2화 <스토밍 페어리>.... 머리털나고 처음해보는 미성년PC1 아메미야 덴코로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