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제 세션 전까지 완수빵만 쪄오면 되겠다.. (편안)
A오픽 스탠딩이 꾸준히 보이길래 편승해보기 (중년을탐하는사람들이모이면이렇게됩니다)
A오픽 개인준비는 얼추.... 끝난 느낌 (확신없음+마지막은 픽크루지만)
자캐풀 유일 질서선 문어캅 #탐라에_계신분들_질서선_자캐_보여주세요
#탐라의_첫_오버드
아케가오카 시티 탁: 월드 엔드 쥬브나일 PC5로 갔다오는 타래(리걸 클래스 일리걸)! 20분 뒤 출발합니다
@LEESROW 다크소울 의외의 사기무기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