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먼가 결과… 물론 시간 차이 감안해야겠지만… 큰의미 없는거같은…. https://t.co/WY3yplvilL
ミカ❤️
ミカ❤️ #ブルアカ
올만의 마개조... https://t.co/WW9hgxs7pW
シロコ(re)
나왔길래 재업겸 그림도 못올리는거 한동안 밴이나 먹어야겠습니다 #ブルアカ https://t.co/53JcIOS1Ri
@tama_bashi
내가 그리는거지만 매번 저런 아무도 없는 밑색에서 붓 몇번 그었다고 입체감이 확 살아나는게 완성본 볼때마다 신기해여 https://t.co/dR5RGeNdmg
カノエ #ブルアカ
카노에 그리는중... 언제 완성할진 몰라유... 주말에나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