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뭔가 이런느낌의 전쟁의 악마 그림 그려보고 싶었는데... 안그릴듯요... 러프로만 끝... 완성본은 내 머리속에... 너무 힘듬
#今月描いた絵を晒そう 간신간신히…
レイサ🌟 #ブルアカ 간만에 원레이어로...
실전서 구르며 배우는 직장생활… 매일매일 이대사가 떠오르는…. 매일매일 강인해지는중 ㅠ
シミコ🌟 #ブルアカ 2시간 컷 완성
#ブルアカ
Art train🚆🚆🚆🚆 @mildang125 @Ggeuwek @simsimhea_0 @Cyan9322 https://t.co/xJZUTcPF4G
#3連休はフォロワーさんが増えるらしい
#これを見た人は無言で去年の10月の画像を貼る
엄…음…어…아….음….🤔 https://t.co/XN99SUtB9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