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봄처녀드레스
사베네어 하의였나 암튼그거
나중에 봄처녀긴치마가 생겨서 함께 매치해보긴함
염색 뭘로하냐에따라 분위기가 차이남
꽤 참해요(제캐는 듬직함0임)
무려 저 구조물 위에 올라가졌다는 사실...
최저노초로 들어갔는데 다들 너무 템이빡빡이라서 소크빼고 악세빼고 갈론드입고 상점느큐입고 템렙 113 이따구로 해서 다시가도 그는 3분라면의 남자였다 BYE
한번씩 업데이트 해줘야하는
이거만들 그때 들고있는 칭호를 써넣는데 최근에 한주먹으로 바꾼거 생각나서 호다닥 수정함
왜 한주먹이냐면 한주먹깜이라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