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어제 스샷 어냑자버전~~
둘이 같은 데서 찍어도 색감이나 구도 다른거 너무재밌고~~ 좀더 연구해서 요기 스샷존 담에 또 가보기로함 히히
#볅하우스
나이트 이제 날개펼수있는데 진심간지나고 탱커로 어디다니는거 무서웠는데 좀 차근히 배워서 70까지 키우고나니까 이제좀 의욕도 더 생긴다
ㄴㅁ딜/ㅏㄷ;ㅣㅏㅓㅏ어야러냐ㅓ더ㅑ댜ㅐㅓ대;ㅓㅑㅈㄹ먀ㅐ더ㅐ랴ㅓ재댜ㅓ래쟏성불성불성불성불성불성불성불성불성불성불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