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역시나 예전 연성 ㅋㅋ 덷풀거미
사연많은.. 둘째 거미..
뉴 유니버스의 거미와 만난 덷풀거미.. 역시 내 덷풀거미는 폭력과 사랑이 같이해야한다..ㅎ..ㅎㅎㅎ..
나 이겈ㅋ 행사장서 펑크내고 그렸던것 같은ㅋㅋㅋ 죄송한 거미
빨리 그를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장.
다들 존나 사랑스럽고 귀여운 거미맨을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덷풀거미 첫회짘ㅋㅋ 세상에서 가장 불쌍하게 스PA이더맨을 부르는 방법 세상에 낰ㅋㅋ 이 첫회지 내용을 잊고있었다. 다시보니까 좋앜ㅋㅋ 다들 보세요!! 좋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