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히무로랑 카가미... 히무론 참해서ㅋㅋㅋ 잘어울릴거같고ㅋㅋㅋ 카가미는 옷작다고 막 몸부림???ㅋㅋㅋㅋ 옷 다 끄집어내놓고ㅋㅋㅋ 난리날듯..ㅠ.ㅠㅠ
너무 늦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걍 건내주고 서로 좋은데도 머쓱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눈도 못마주치고 저러고있음 좋겠어요ㅋㅋㅋ
카가미 혼자 애타는.....이런거도 좋아해요ㅠㅠㅠㅠㅠ 아막 괴롭히고싶다..ㅋㅋㅋㅋㅋㅋ
걍 말없이 둘이서 걍 꼬물꼬물댔음 좋겠어요ㅋㅋㅋㅋ
카가미는 걍 입이 마르거나 말거나...걍 침만 바르고 다녀서 쿠로코가 앉혀놓고 림밥 발라줬으면ㅋㅋㅋㅋㅋㅋㅜㅜ 키가 왠지 머리로 가는 느낌??이라서 왠지 길거같애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