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카가미는 미안하다 하면서 쩔쩔맬거같고ㅋㅋㅋㅋ 히무론 그래도 형이라고 넉살좋게 대해줄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아 담주 기다려진다ㅠㅠㅠㅋㅋㅋㅋㅋ
카가미 스마트폰 사오면 쿠로코가 열심히 갈켜줄거같음ㅋㅋ쉬는시간마다 과외ㅋㅋ애지중지하다가...농구공 맞아서 액정 와장창 깨진다거낰ㅋㅋㅜㅜ
타이치!!!코시로ㅋㅋ보고 시퍼ㅠㅠㅠㅠㅠ
연말이라 빨간색 잔뜩칠해서 그려봤어요ㅋㅋㅋㅋ
아 신시리즈 기대되 죽겠어요ㅋㅋㅋ 애들 시시껄렁한 얘기도 많이 다뤄줬음 좋겠다!!!ㅠㅠ
삐진 카가미 보고싶다ㅋㅋㅋㅋㅋ 쿠로코가 잘 달래줄거같아요ㅋㅋㅋ
저러다가 양손으로 머리 다휘저어놔서 들떴음 좋겠구ㅋㅋㅋㅋㅋ야 하지마!!!ㅋㅋㅋㅋㅋ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가 훌렁훌렁 풀고다니면
쿠로코가 일부러 쟈크단 맞춰가지고 쭉 올려줄거같애욬ㅋㅋㅋㅋ
왜자꾸 푸르고 다니냐고 역정낼거같음ㅋㅋㅋㅋㅋ 엄마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