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부끄러우면 날개 파닥거려요
나름 뽑혀서 기분 좋은거임 지금 기분 조아하고있는거임 https://t.co/7JlAnv2qQI
연우는 천사에요
색 입히면 더 구분할수잇어 https://t.co/Re7OqSf7rh
#그림에서_손만_모아보자 ...
와 3년전에 그린 그림 찾았다 한때 얘네둘 엮엇었는데
옛자캐 리메가 꽤나 재밌죠
하라는수업은안하고낙서
발광 강조해서넣는걸 꽤나 좋아하는편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