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약쟁이가 약하기전
@chunnun_ 언급하기애매하다니단이를그렸다면바로캇을 언급해주기야알겠지 •••!!! 크악 ㅋㄹㅋㄱㅋㄱ뭔가 얘네들은 생긴게...특이하니까 평소처럼돌아다녀도 분장 너무 리얼하다구 오해받을삘인데 ㅠㅋㄱㅋㄱㅋ 한다면 대충이렇게할것같다
영상만들꺼야
오건더기 최애라카더라..
내 옛날 자캐 인외 기형이구 서로 텔레파시 보낼수있다 보는건 왼쪽, 먹거나 말하는건 오른쪽이해야댄다
@llahap0304 걔 --때도 시끄럽던데 혀혀형말이 맞아여
머가낫나요???
존나낙서질햇는데 채색만열심히함
#사장님_여기_술_좀_줘요_2기 #술줘커_2기 와아아 제이블 오너입니다~ 되게 접률... 낮은편이였지만... 완전 재밌었습니다 애들도 넘.. 이쁘고... 흔적남겨주시면찾아갑니다~..~
뭐지 ㅋㅋㅋㅋ옛날그림 맘에든다 어케그렸지 퇴화한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