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 작가님 질문 답변 보고 그려본거(날조 주의 #드라코런
이 장면 내네트 보니까 확실히 챈들러 이목구비 오지게 닮았음
애들 아카데미 생활 못보고 이렇게 다음화에 완결인거임?
명월이와 팔각이 첫만남
트리청영 2세 낙솨
날 미치게 하는 아찌들
ㅁㅊ 길버트씨 웃는 거 왜이리 맛있죠
트리스탄이랑 모드레드 눈이랑 팔 못고치는겨..?
그니깐 갤러헤드 눈가 상처는 누나가 만든거고 거너 눈가 상처는 남동생이 만든거지...
내네트가 아재개그를 좋아해...? 내네트 취향 아재쪽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