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거 봐도 너무 웃긴거 같음
난 갤러헤드 기사님의 온도차이 나는 표정 짓는거 너무 좋아...
ㅆㅂ 아저씨 이 망충하고 큐티한 표정 뭐임? 귀여워서 호로록 먹고싶음
너 쑥쓰러워하는 거 되게 귀엽다
왈츠 포즈 참고해서 그린 갤리케이
"다행이야"
아저씨들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음? 레알로?
서로 붙어자는 거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