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WIP
#kingsraid #キングスレイド #キンスレ #킹스레이드 라브릴 귀여어♥♥♥
오오..클튜자동채색... 난 못쓰겠는걸~
여전히 진행중이고 할때마다 그림력소모가 너무크다 그래서 천천히 진행중
7.채색스타일 셀식을 기본으로! 무테 도전해본적은있지만 힘들어서 포기!
두 토끼 ♥♥
낙서
#私の絵柄が性癖に刺さる人に届いてほしい #내_그림이_탐라넘어의_사람에게_닿았으면_좋겠다
v(0v0)v 캐릭터는 VRC의 유우씨(@YUU_0w0w0 )! キャラクターはVRCのYUUさん!
valentines day♥ 캐릭터는 넴님(@use_an_alias )의 자캐 의초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