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5. 못그리는것 캐릭터가 다치거나 아파하는거 못그립니다 그리고싶지도 않구요 그리고.. 음... 성숙한 남캐?
조금 남았당
4번째 sd연습 캐릭터는 연군님(@yunsan_704 )자캐 한명 데려가서 했습니다.
sd 연습 슬슬 채색에도 손을 대보는중
항상 커미션 넣어주시는 쿠르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모음짤을 만들었사옵니다
#2018_연말정산 정말 보람찬 1년이었습니다 음음
#MerryChristmas !
어어엉ㅇ 우리딸 날이 갈수록 이뻐지는거같어으어엉ㅇ ㅠㅠ 더 이쁘게 그리려면 더 잘그려야지... 노력해야겠다
11월꺼를 이제서야 끝냈다.... 총 그리는건재밌지만 창작은 아닌거같어...
내린이 챤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