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번에도 그린 vrc의 그 분 만나본적은 없는게 함정
그리고 안드로이드는 하나같이 귀엽다
그래보니 백발그린애가 최근 이아이뿐이네
진짜 최고라니까?
#트친_취향_모아_자캐_만들기 세번째 해시태그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일이 있었지 음음....
새벽에 시에라님 자캐로 할로윈낙서 슥슥
해피~ 할로윈~ 벌써 할로윈이네요!
내일은 완성하겠지! 에잇 오늘은 이쯤해야지
#東方project #今泉影狼 카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