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x_x199x_x (스윽...(조금썩은도토리....(호다닥
로딩 포스터 공모전..당선..되었습니다..추천해 주신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까미유 . .맨얼굴을 올리지 않앗군요..
에후ㅠ 이 화상아 진작좀 하지 아뇨 전 명절애ㅔ걸린 사람입니다 봐주세요...반짝이 안넣은거 고침 아오 팍팍ㄱ 썸네일은 맞게 넣었는데 왜 짜부라지는지 모르겟다 난이제 자도 된다고 생각해 닥터....
결국 까미유도 그렸습니다....그래도 이번엔 쪼금이라도 삽버체에 가까워지려고 노력했다 아 마감맨 추천해주신분들 다 너무 감사합니다..! https://t.co/8soS0vvy2i
사퍼..로딩 포스터..공모전...루드빅...스코....그렸습니다..... https://t.co/8soS0vvy2i
루드비히야 내가 얼마나 진심인지 너는 알아야한다..
내 갤 캐다가 발굴한 유물 못그렷지만 캐릭터 만이 잇고 무해하고 귀여움 닭해 신년기념이엇던듯
이번건 스샷찍을 정신도 없이 우다다했어서 ..음..적당히 쌓인 레이어만 겉어낸 과정들.. 얼굴이 참 맘에 들게 나왓스빈다 또한 다시한번 사슬 브러쉬 제작자님께 사랑을. .
신쫭 후광(이라고 쓰고 블랙홀같은거라고)에 색 넣는거 깜빡해서 넣고 하는김에 너무 급했던 뻥튀기 편집 조금 수정했다...그리고 원래 정상 컨디션이었으면 같이 그려 올리고 싶엇던...화보..컨셉의 무언가...아..그래고 시ㅠ풔 나 7주선도 다 짜둔거 있단 말야 잉엉잉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