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T♡] 카게야마 오른쪽 배포전에 들고갈 굿즈 및 회지들입니다. 에바au시리즈가 신간으로 나오며 수량조사 결과에 따라 구 굿즈들도 들고 갈 예정입니다. 카게른행사엔 처음 참가해봐서 수량이 감이 안잡힙니다..수량조사에 참여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ㅠ! https://t.co/PXzUc34KeL
[RT♥] 디페에 가져가는 사퍼관련 물품 인포입니다! 일단 릭 톰슨 시즌제복 엽서가 추가되었고 나머지 캐릭터들은 시간이 허락하는 한 더 그려가는게 목표입니다 ㅠ (티엔, 하랑이가 유력함) 그 외 루드빅 썰북 구간과 냥드빅 스티커 가져갑니다! 페르님(@_Peree_writer )님과의 트윈부스 입니다!
[RT♥]홀든온에 낸 엽서 시리즈를 통판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다만 12월 디페를 목표로 사퍼의 다른 캐릭터들도 작업예정이기 때문에 그때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12월 9일 이후를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통판페이지는 이쪽 https://t.co/ahAqtnQqvO 이며 맨 마지막 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