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최근에요.. 커뮤를 뛰엇구요.. 앤캐 손잡구 왓어요..(오열쓰
청가람.. 어제 둥차 정주행햇다
지인분들 파판 커플~ ㅇㅅㅇ~
흑흑.. 드디어..드디어 그렷슴미다.. 키보.. (콧..슥 @r___apc
가볍게 손풀기로 그리려했는데뭔가 커졋다... 그 클튜에 색혼합?? 브러쉬로 그려봤는데 뭔가 신기해서 내그림 안같이 그려짐 ㅋㅋㅋ
뇨롱님 커미션입니다.
블소닉 랑청아님 커미션입니다.
어떡해... 미츠루..(눈물줄줄
휴... 열심히 트친님들 그림 파쿠리해봤습니다..(콧..슥.. ((트친분들 그림체 바탕으로 제가 뇌피셜로 그려본거라..실제랑..다를수있어요..)) ㅠㅠ 마이럽 존잘님덜...
백마 전직기념~!~! 은 제대로 스샷좀 찍어놓을걸.. 제대로 안보여서 그냥 모르겠는건 상상 덧붙여서 그렸다.. 파판..아주 조금씩 질금질금 하고 있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