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헌온에 4인방 족자봉과 보노 우보 프랭 엽서 협력했습니다 ㅠㅠ 정말 헌온 너무..사랑했고..ㅠㅠ 재밌었습니다 ㅠㅠ 다음헌온도 참가할 수 있길 바라며..ㅠㅠㅠ
이번 9월 헌온때 트친 배포용으로 가져갈 키르아 엽서입니다 혹시라도 안오시는 분중 받고싶은분은 디엠으로 주소 남겨주세여 캘리는 소멒님( @ someop_)이 써주셨어요 ㅠㅠㅠㅠㅠbbb
꼬심당해서 파판을 시작했는데 얘기도 안하고 같이 겜 시작한 분이랑 ㅋㅋㅋ커마가 거의 쌍둥이 급으로 똑같아서 ㅋㅋㅋ ((제가..유아이지우는걸 몰라서요...))) ㅋㅋ너무 컨셉플 각이어서 점성 노리고 있었는데 백마로 방향틀까 생각중
ㅋㅋㅋㅋㅋ 엌ㅋㅋㅋ 은님이랑 이야기하다가 ㅋㅋ 옛날그림들 보는데 진짜 키르아 머리에 집착해서 후벼파던시절......ㅋ.ㅋ..ㅋ 지금 저렇게 그리라면 힘들어서 울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