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enian_ 확인해보니 sd 스티커 정말 마음에 들어요>♡< 반짝이는 레진 키링으로 나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또 이쁜 코멘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철야하고.. 우편물 받으러 집 가는중! (그리고, 모델링 담당 분이 저작권 관련으로 소송걸려서..;;; 겜 개발하던거 또 엎어졌어요...)
갑자기 건강이 악화되서, 급한 일만 끝내면 8월 중순부터는 쉴 수 있을 것 같네요.
'閃乱カグラ' - Hibari [Marine costume] ファンアート #SenranKagura
; ㅅ;.. 정신이 없네요ㅠㅠ
'閃乱カグラ' - Haruka ファンアート
#신시로드 #포션메이커 #팬아트 포메 피오 팬아트! 파티드레스 버전~ 피오가 넣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했는데ㅠ, 뒤에 검다냥 보이네ㅠㅠ
마음이 그냥 무너질 것 같네요.
오늘은 평소보다 일찍 퇴근했는데, 마땅히 그린 게 없네요ㅠㅠ 설 연휴 잘 보내시고!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별되 5주년 축하드려요ㅠㅠ (삭제하고 다시 올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