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반차 쓰고, 빨리 그리고는 있는데;; 도저히.. 기한 안에 못 그리겠네요ㅠㅠ
별되 아재들.. 그래도 저녁은 챙겨 드세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ㅅ; 설 연휴 때도 일 하시는 분은.. 같이 힘내요ㅠㅠㅠㅠ
소녀전선 M16A1💖
퇴근 퇴근~
❤️🧡💛알고리즘님, 12월 부코 A51,52 참가하신 답니당!💚💙💜 🔶신간 소녀전선 일러북 및 굿즈들! 🔶자세한 내용은 링크로⬇️⬇️⬇️ 12월 부코 인포: https://t.co/MFV5WkfFpd 퍼가기 선착순 이벤트: https://t.co/ixuWUdu3UG
제발.. 실친들 내 트위터 안 보면 안 되냐?? 그리고 학교 축제 일정 밀린 건 학생회 때문....읍읍 아이엠그루트
손목에 깁스한거 오늘 풀고 그림 그리려는 데 손 떨려서 못 그리겠네요ㅠ
포션메이커 - 티아 다시 채색한 겁니다.
별이되어라 - 경비대장 샤벨 팬아트 샤벨은 제 최애캐이지요😍😍 #별이되어라 #DragonBlaze #ドラゴンスラッシュ
180717 검은사막 모바일 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