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욜님 지인컴션 A타입 두상 작업했습니다 헤헤 로젤리아의 이마이 리사구요..! 좋아하는 캐라서 작업 재밌게 했습니다!
유키나님의 아침이 보고싶은사람임(사진참고
사요언니 사랑하는거 알죠 #氷川紗夜
토끼 에이치님 (나는 이 카드가 없다
키-리-츠-구-!(<:3)
잘생겼으니까 사람 마음 좀 모를 수도 있지
#このタグを見た人はラフ画とその完成絵を見せる
낙서로 하려고 했던게 어느새 2시간이 지나부럿다,,,, 에이치님 사랑해요ㅠㅠㅠㅠ
파르바티 oO(잘가라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