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밐까~
2B
토모야 메이드복 최곤데~~~
너희에게 무슨 일이 있었니 ,,,
전에 그렸던 멀린으로 (그려놓고 열심히 사골우리고있음 #그림쟁이분들_러프
[RT감사합니다] 노랑곰/노란곰 유저가 이미지에 있는 사혼의 코디들 판매합니다.. 스랭 된거랑 안된거랑 섞여있는데 스랭 관계없이 모두 장당 1000원에 판매하며 우편 +500, 등기 +2500 입니다!
회댱님~~~
16. 이때알았다 나는 보닛을 매우 좋아한다는 사실을.. 난 예쁜 남자를 좋아하고 예쁜 에이치님을 좋아해..
5. 치아키 얼굴 안보고 그리기로 그렸던거같은데 누구였지 지인분이 캐릭터 이름 써놓으면 그 캐릭터같이 보인다고 하셔서 얼굴에 치아키 이름을 박아 넣었었다
매의 눈으로 토모야를 찾는 중스타 와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