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만할게요....사유:힘듦
요즘 자캐놀이하면서 놀아요 사유: 컴백을 안함
칭기들이랑 관계짜서 놀고있는데 갓서사임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여름....이엇다.......
커뮤갑니다
여러분은 혹시 그림그리기 라고 아십니까?저는 그림그리기라면 너무 싫어해서 한달에 한번 그릴까말까합니다.
비극이 취향캐 그려준거
그린거억
그린것들....살짝쿵.....올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