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리메이크 크크크...
오늘그린거랑 그릴ㄹㅕ고노력한거... 첫번째는 이메레스
리키야쨩
리메이크 완성~
아이패드로올리면 화질이 다 깨지네,,,그보다 채색하는법을 다 까먹어서 큰일임;;,,
@bgbg0430
냥냥네코
오늘 그린거쓰....맘애드는거업쇼......
그림을..그렸으요..ㅎ....
뭔가 비슷했던 구도가 생각나서 찾았는데 …와우 https://t.co/omVsPOnk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