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Diya__03 헐 진짜요!?!?!?!?대박쓰대박쓰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イチゴ~🍓
바쁜데 팬아트는 그려야하는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앜님의 그림뇌
怒ったから話しかけないでぐださい
핑크사랑맨 #분홍색_그림만_모아보았다
드럼>>>델타<<<블린트 ドラム>>>デルタ<<<ブリント
11월 10일 일요일 서코에 부스참가합니다~ 위치는 1층 I 06(나 입구)입니다! 팬시온리 부스로 세번째사진의 굿즈들과 네번째그림의 포스터 판매예정입니다~
루온님 도트 커미션 작업했습니다~ Pixel animation commission finished~
마감 끝! 포스터 주문 완료했습니다~11월,12월 서코에 나갑니다!
お誕生日おめでと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