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뭔가의 스케치를 탐라에 올리고 턴 엔드
굼카랑 델타로 할로윈합작 참여했습니다~ 다들 넘 갓갓갓갓갓갓아트들이셔서 보는내내 오타쿠미소가 떠나질않던거있죠
베이버 이모티콘 내달라 애니원화 재탕 말고
위드를 위한 스타카니발 프린스 코디 디자인!⭐ 멋진 별 장식과 화려한 레이스,리본들로 고귀한 왕자님같은 느낌을 내보았습니다!각자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것도 매력포인트에요~
타입 A 샘플추가
타입B샘플추가
[타입A]-20000원 채도낮음,눈 크기 작고 선 굵기 일정함,하이라이트 없음,명암 거의 없음 [타입B]-30000원 채도높음,눈 크기 크고 필압있음,하이라이트 있음,명암있음
의상디자인이나 자캐디자인 컴션 못여는 이유....디자인 센스가 구려서도있고 이상하게 디자인에 애착생겨서 못놔줌
따끈따끈 붕어빵✨
요새 바빠서 그림 업뎃이 뜸하네요ㅠ 좀 더 열심히 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