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불합파티덕에 어디에 쓸지 모르겠는 자캐만 늘었다 어디다 재활용 해야하지))
ㅋㅋ ㅋㅋ 진자 옛날 그림도 섞여있다...리얼...
다른건 모르겠구 저는 팬텀을 가장 사랑합니다
낙서잔뜩
((트윗덱에서 크롬으로 바꿧ㄷㅏ)) 방금 위에껀 자캐....아마 낙서한 것들 대부분이 자캐일텐ㄷㅔ...아닌 것두 있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