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치과 다녀오느라 집구석에서 할로윈 즐기기는 커녕 할로윈 짤도 못찐 사람 ㅇ<-<
20분. . . 초과 .. . .. . .
도전.
요새 바쁘다고 트윗 한두개만 날리고 숑숑 사라지는게 마음에 걸리니까 그림 그렸던거나 이것저것 올려놔야징
새벽에 루시님 그려드린거~~~ 부주해주신 값으로 루퍼스 지불했따
리리코 완성~~
동기들 카톡이 갑자기 압수판이 되어버려서 곳간 털리구 그리다가 힘들어서 드랍한 유우토임 (분명 압수당했는데 김린티 지문 오만개 붙어있고)
영칠 해변 이벤트 참여 완료.....!
(먼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