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커미션 또 오픈 합니다~(돈이 읎어서ㅠ)
갑옷은 항상 옳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뽕토피아
신청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더 받습니다~~ #커미션 #커미션_홍보
얘 이름 좀 지어주세요 ㅠ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데 막상 떠오르는게 없네... 슈퍼빌드타이거만 떠올라 계속...
이거 이어서 더 그리고 싶은데 대면수업 중이라 가만히 냅두고 있습니다.... 슈퍼 로봇 최고다~ 피드백 환영해영
커미션 엽니다~ 쪽지로 주세요 단 제가 사정이 있어서 그림 시작은 이번 주 주말부터 그릴께요 ㅠ
달려라 히어로
여자 몸 연습 중...
다이나제논 그려보고 싶은데 슈퍼빌드타이거도 못 그리는 나한텐 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