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SSS.그리드맨이랑 SSS다이나제논 소감문 왜 그리드맨이 괜찮지만 아쉬운 작품인지 알겠고 왜 다이나제논이 왜 명작인지 알겠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건담을 뺸 제대로 된 메카물을 봤네요... 그리고 소년소녀 사랑 이야기에 25살 응애는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따..... 강추합니다 진짜
허브새님 ts 로따뚜이 ver.... 아니 이런 전형적인? 잘생긴 캐릭터는 너무 오랜만에 그려서 어색하네;; 거리두죠;;;;
어제 방송에서 그린 트수 ts .... 수위 만큼은 역대급이넹
그냥 아침 낙서용으로 그려본 옛 자캐 6년전 자캐네요 ㄷㄷ
머리 묶는 고순이
메구밍과 유희왕 구세룡 머시기... 1주년 기념 트수분 리퀘로 그렸습니다~ 근데 저도 당황하긴했어요 조합 보고 ㅋㅋㅋㅋ
처음으로 히어로슈트 디자인해봤는데 와 나 진짜 너무 가슴이 웅장해져.. 제가 제 그림에 만족한게 너무 오랜만이야.....
인생 첫 커미션 끝~(썸네일러 빼고) 아마 조만간 또 받을 것 같습니다 신청해주신 3분 너무 감사합니다!`
커미션 작품. 신청하신 분이 공개 및 공유된다 하셔서 올려봅니다~ 갱생한 아처 보고 싶었다네요 ㅋㅋㅋㅋㅋㅋ
소수 커미션 받습니다. 아마 전체적으로 3분 정도만 받을 것 같습니다. DM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