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작캐릭터 서율 만든지 8년됐는데 한번 그림체 차이 보고 싶어서 그려봤습니다 많이 바뀌긴했어..
요즘 가면라이더 덴오를 보고 이따 가면라이더 잘 모르는데 어릴 떄 그나마 본게 덴오라 4화까지 봐봤다 겁나 재밌다 특촬물이 이렇게 재밌는줄 이제 알아따 주인공이 성장형 주인공이라서 더 좋다 플랫폼 그렸으니 다음엔 소드폼 그려야징 #가면라이더덴오 #가면라이더
오너캐? 자캐? 바꿨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바뀐게 체형, 안경, 복장 밖에 없지만.. 꽤 만족하고 있다구...
? 내 방송 팔로워 목록 보고 있는데 참빼미님이 왜 그리고 언제 내 방송을 팔로우해주셨지..??? 유명한 금손님이신데 이분... #참빼미
스트리머 얄라님 TS 얄라순 본인이 제 방송 직접 오셔서 그려달라 했습니다 ㅋ 아잉눈은 흰쥐님이 부탁하신거 아잉눈성애자야 이분;; #얄라
새해복 많이 받고 새뱃돈은 저 주세요
워그레이몬 너무 좋아.. 어릴 때부터 디지몬은 워그레이몬을 제일 좋아했어... 지금 막상 생각하면 슈퍼빌드타이거도 그렇고 노랑, 주황, 빨강 조합을 좋아하나봐요
하우카우 사장님 썸네일4 팩트: 저기 하우카우 남자 버전 있는 썸네일이 제일 인기 없다
철권 스트리머 폴탄님 팬아트 요즘 철권 시작했다->킹이라는 캐릭터가 맘에 든다 -> 폴탄님이라는 스트리머분이 킹을 죽이게 커마하고 죽이게 잘하신다 -> 팬됨
하우카우 사장님 썸네일 모음 3 순서가 생각이 안 난다...